효당하우징 집짓기

효당하우징과 함께하면 행복한 건축이 됩니다.

견적서보기

건축상담

방탄단열 복층유리 제안서( 협력업체 등록)
2020-08-10 12:52
작성자 : 휠코리아
조회 : 1528
첨부파일 : 1개

안녕하십니까.   휠코리아 대표이사 최창호입니다.

코로나, 장마 피해 없으신지요.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본사는 잘 찢 져 지지 않는 필름, 패턴 설계에 의한 빛 이용(확산, 분산, 굴절등), 정밀 태양 추적 , 법제 유황, 물 정화 기술 등 핵심 기술을 이용

자연 채광, 건물형농업(식물 공장,실내 특수 조경, 연못), 기능성 필름(단열,방범,데코등), 코스메디칼(탈모, 아토피등), 방탄 유리,특수 조명등 사업을 하고있습니다.

향후 이상 기후, 고령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본사 자연 채광, 식물 성장 시스템과 물 정화 기술을 이용한 확장형 생태순환시스템은 지하 및 실내 에 자연을 구현하고, 다양한 아이템이( 병원, 미용,케어,식당, 커피, 독서등) 한

군테에 있어 사람들의 먹거리 해결과 행복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 것입니다.

본사 방탄유리 특허는 유리 사이에 관통방지 필름 을 넣어 충격 강도 를 높인 제품입니다.

3년차 건설기술연구원 모듈러 사업단 참여기업으로 방탄,단열 유리 를 개발 하게 되었습니다.

유리 사이에 넣는 관통 방지 필름에 다층 코팅을 하여 단열, 방탄 기능을 주게 되었습니다.

열관류율 1.14 이지만 실제적 여름철 태양광 차단율이  반사단열로 월등히 높고, 겨울철 실내열을 재방사 난방열 손실을 막는 

친환경 에너지 절감 창유리입니다.

또 한가지 가장 큰 특징은 미러화 최소입니다.   주,야간 일반유리 나은 투명감을 갖습니다.

열관류율을 높인 로이유리는 미러화로 인해 야간에 외부가 안보여 단절이 됩니다.

전원주택에서 야간에 외부단절은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첨부 파일로 방탄,단열 유리 및 본사 종합 소개 자료 보내드립니다.

많은 조언, 도움 부탁드립니다. 

“공유 공간, 행복 나눔”

30년 전통 주식회사 휠코리아

(02) 3444-0002

www.whilkor.com

bolg.naver.com/suntrol

댓글 : 1개
  • 마스터 빌더 [2020-08-11]
    휠 코리아 대표님 좋은제품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요로 하는 현장에 적용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