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당하우징 집짓기

효당하우징과 함께하면 행복한 건축이 됩니다.

견적서보기

건축상담

농가주택문의 합니다.
2019-11-20 17:51
작성자 : 정호영
조회 : 1755
첨부파일 : 0개

홈페이지에 보니 농가 주택시공을 많이 한 경험이 있는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영주에 부모님께서 살고 계신집을 허물고  농가주택을 지을려고 합니다.
농가 주택은 어떤 혜댁이 있는 지 알고 싶고, 30평정도  생각하고 있으며,  지금 살고 있는 집을 철거 하고 울타리도 설치 했으면 합니다,
철거부터 입주까지 모든것을 맡기고 싶습니다.
진해 절차를 알려 주시면,  계약을 하고 1월20일 쯤 입주를 하고 싶습니다. 
영주까지 오셔서  무료상담  해주실꺼죠!!!
아래 상담 내용에 보니 사장님께서 현장관리를 잘 하시는 것 같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일이 바빠도 저희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 1개
  • 마스터 빌더 [2019-11-21]
    안녕하세요 정호영님 답변드리겠습니다~
    Q. 농가주택에 어떤혜택이 있나요?
    A.농가주택개량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읍·면·동사무소에 대출자격신청을 하게되면 시장·군수·구청장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지원자격:대출기간은 5년 거치 15년 분할상환의 20년 이내 이고 대출한도는 세대당 4,000만원 이내(부분 증·개축은 2,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3.45%의 고정금리입니다.
    지원자의 20~30%만 지원을 받습니다. 오래거주하고 농지를 소유하거나 농업활동에 종사하고 있다면 유리합니다.
    Q2.진행절차를 알고 싶어요
    A. 문의확인후 상담을 진행합니다. 저희쪽에서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고객님이 승인하시면 계약을 합니다. 계약시 건축도면은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새로 제작해 드리거나
    원하시는 도면이있으시면 맞춰드립니다^^
    농가주택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질문은 상담시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날짜는 11월23일 토요일10시 영주에서 진행하겠습니다. 시간 괜찮으신가요??
    ☆저희가 현장관리에 힘을쏟고 있어서 후회하지 않을 선택임을 자신있게 말할수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